목요일, 9월 11, 2025
Home미분류29CM, 배우 김무열ㆍ박규영의 OTT 플랫폼 패러디 기획전 ‘29박스’ 연다

29CM, 배우 김무열ㆍ박규영의 OTT 플랫폼 패러디 기획전 ‘29박스’ 연다

취향 셀렉트샵 29CM가 배우 김무열ㆍ박규영과 함께 OTT 플랫폼 패러디 컨셉의 ‘29박스(29BOX)’ 기획전을 실시한다.

22일까지 최대 4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상의 OTT 플랫폼 ‘29박스’가 패션ㆍ잡화 브랜드를 ‘오늘의 콘텐츠’로 추천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는 29CM의 큐레이션 역량을 재치 있게 녹여냈다.

특히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기획전 화보가 눈에 띈다. ‘쇼핑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옷은 알고 있다’, ‘29번째 데이트’ 등 흥미로운 제목의 포스터 속에서 29CM 입점 브랜드 상품을 착용한 배우 김무열과 박규영이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29CM가 선정한 36개 남녀 패션ㆍ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르디 메크르디ㆍ링서울ㆍ로우ㆍ어나더오피스ㆍ브라운야드 등 감각적인 브랜드가 선보이는 2023년 봄ㆍ여름 시즌 신상품이 29박스를 통해 공개된다. 각 포스터 속 착장 상품은 ‘명장면 속 궁금했던 패션 아이템’ 항목에서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29CM 관계자는 “각 입점 브랜드의 매력과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29CM의 주 고객층인 2539 세대의 일상과 밀접한 OTT 컨셉을 차용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신진 브랜드를 더 깊이 있게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세일즈, 마케팅적 시도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