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아이씨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 룩북 콘셉트는 ‘스트리트 테니스’로 예스아이씨의 시선으로 바라본 테니스 코트 위의 역동적인 순간을 담았다. 어둠 속에서 깨어난 새로운 감각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일상 속에 스며든 테니스 웨어 룩을 제안한다.
예스아이씨는 2017년 시작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한 가지 방식에 규정되지 않고 입는 사람의 개성에 따라 다채롭게 구현되는 것을 추구하며, 옷의 착용감, 내구성 등 기능은 물론 독창적인 표현기법과 색채,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의 개성 발현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예스아이씨는 알파인더스트리, 뉴에라, 패드모어 앤 반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랠리 셋업과 윈드브레이커 셋업이 눈길을 끈다. 트로피컬 패턴을 예스아이씨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개발했다.
셋업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생활방수에 용이하며, 유니크한 컬러웨이로 선보인다. 또한 예스아이씨와 리복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3종, 자카드 니트 카라티,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운동이나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협업 제품은 3월 23일 발매될 예정이며 예스아이씨와 리복 공식 온ㆍ/오프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3월 20일에 예스아이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먼저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한정 발매와 사은품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예스아이씨 플래그십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