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자라나다, 신규 서비스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 런칭

자라나다, 신규 서비스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 런칭

아기 성장발달 관리 플랫폼 자라나다(대표 백지연)가 신규 서비스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자라나다는 초보 엄마, 아빠들을 위해 아동 월령 중심으로 성장발달 정보와 두뇌자극 놀이 프로그램 등을 제공, 부모가 아기의 성장발달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 페어런트테크 플랫폼으로 런칭 1년 만에 기능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10만 회원을 모집하는 등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런칭한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는 앱을 통해 영유아검진 문진표를 작성하면 병원 검진부터 이후 결과지까지 편리하게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체 아동 발달 분석 AI가 영유아건강검진을 완료한 아이의 검사 결과지를 분석하여 기존의 발달 결과지보다 자세하고 정밀하게 아이의 발달 상황을 알려준다.

더불어 아이의 신체, 인지, 언어, 사회정서 등 아동 발달 수준을 점수로 명확하게 표시해 부모에게 현재 아이의 상태를 가시적으로 제공하고 개별 양육 목표도 제시해 준다.

(주)자라나다의 백지연 대표는 “신규 런칭한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는 베타 서비스 오픈 당시 자라나다 앱 이용자의 2/3이 문진표 작성에 참여하며, 큰 호평을 받은 서비스로 앞으로 부모들의 과학적 육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라나다는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모바일ㆍ유아동 부문 위너프라이즈를 수상 한 바 있으며,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Advertisment -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