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탭앤쉬프트,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팝업스토어

탭앤쉬프트,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팝업스토어

2016년 뉴욕에서 런칭한 ㈜탭앤쉬프트(대표 유창희)가 7월 18일(화)부터 28일(금)까지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탭앤쉬프트’ 브랜드는 리사이클이 가능한 듀폰(DUPONT)사의 타이벡(Tyvek®) 소재를 선택하여 가방과 의류로 디자인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친환경 콘셉트의 브랜드이다. 

2020년 한국시장에 선보인 이후, 종이처럼 가볍지만, 견고하고 방수기능 등의 장점으로 비즈니스나 아웃도어, 운동시에 실용적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보스톤백, 토트백, 슬링백, 에코백, 숄더백의 가방과 초경량 바람막이 레인자켓, 박스티셔츠 등 ‘탭앤쉬프트’의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탭앤쉬프트 관계자는 “여러 산업에 사용되는 듀폰의 타이벡 소재가 패션 분야에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제품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속에서 재활용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소재가 멋과 개성을 누릴 수 있음을 알리고 싶다.” 고 강조하며 “그동안 명동 신세계 본점, 압구정 갤러리아, 광교 갤러리아 등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 경험한 탭앤쉬프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아모레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실천을 함께하는 의미에서 열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탭앤쉬프트 항균 스포츠마스크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화장품 티슈 커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 되어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