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커머스 MCN 스타일디택트(대표 손진국)와 남성쇼핑앱 하이버(브랜디)가 헬스, 스포츠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남성들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남성 크리에이터 MCN 그룹 하이퍼(HYPER)를 런칭하고, ‘팀하이퍼(TEAM HYPER)’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하이버(브랜디)와의 MOU 체결을 통해 공식 출범한 남성 헬스·스포츠 전문 MCN ‘하이퍼’는 하이버의 헬스·스포츠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챌린지, 숏폼 콘텐츠, SNS 챌린지, 광고 및 커머스 비즈니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팀 하이퍼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모집 대상은 구독자(팔로워) 1만 명 이상의 건강 및 운동, 라이프스타일 정보 관련 SNS(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를 운영 중인 20세 이상의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하이퍼는 국내 MCN기업들과 B2B 제휴를 통해 팀 하이퍼 그룹을 구축하고, 9월 공식 런칭한다.
스타일디택트는 헬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커머스 전문 크리에이터 레이블인 헬랄라를 설립, 약 200여 명의 헬스 인플루언서들과 100여 개의 브랜드를 연결, 헬시 플레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스타일디택트 손진국대표는 “이번 하이버(브랜디)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단단한 헬스·스포츠 전문 크리에이터 그룹을 만들어 관련 브랜드들과 더욱 더 건강한 SNS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