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1, 2025
HomeDaily NewsBeauty가브리엘라 허스트 X 푸에기아1833, 콜라보레이션 향수 런칭

가브리엘라 허스트 X 푸에기아1833, 콜라보레이션 향수 런칭

미국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이하 허스트)와 아르헨티나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이하 푸에기아)의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됐다. 이번 협업은 푸에기아가 제작한 두 개의 향수로써 허스트의 디자이너인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자신의 삶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던 두 지역, 파이산두와 뉴욕에 담긴 스토리와 영감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파이산두는 모국의 안정과 여유를 담은 자연의 플로럴 아로마틱한 향이다. 파이산두에서 성장한 허스트 만의 기억을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가족이 목장에서 직접 기른 허브인 마르셀라, 카 르케하 를 향료로 활용했다. 향수에서는 한 번도 사용된 적 없는 파이산두 에만 담긴 특별한 아이덴티티다. 푸에기아의 설립자 훌리안 베델은 나 또한 우루과이의 자연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이번 컨셉과 모티브 메시지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전했다. 그는 화학과 식물학 향의 소재와 지역의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콘셉트의 맞는 최적의 향을 조제하기로 유명하다.

‘뉴욕’은 파이산두의 어른스러운 버전이다 . 뉴욕 도시에서 풍기는 세련된 이미지 , 그리고 성장한 허스트의삶과 커리어를 성숙하고 관능 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 자연의 플로럴한 베이스를 놓치지 않으면서 , 퍼 발삼과 토바코 자카란다 우드 향 을 더해 더 강하고 스모키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향수 컬렉션 런칭을 맞이해 지난 8 월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 한 영상 은 파이산두 뉴욕의 전경과 그녀의 삶을 교차해 보여주면서 이를 향수 에 투영한 듯한 모습들이 인상적이다. 허스트는 푸에기아와 함께한 2 년간의 프로젝트는 정말 황홀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8 월 런칭한 콜라보레이션 향수 에디션은 가브리엘라 허스트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