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이 패션 스쿨 폴리모다가 오는 11월 24~25일 서울 가로수길의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POLIMODA in Seoul’을 개최한다. 폴리모다(Polimoda)의 디렉터가 직접 방문해 패션 분야 마스터클래스와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할 계획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렉터가 직접 방문해 시연하는 것은 국내 패션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사례로 참가자들은 영감을 얻는데 큰 힘이 될 전망이다.
폴리모다는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글로벌 패션 분야의 선두 주자로 성장한 패션 교육 및 연구 기관으로, 패션 디자인,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 브랜딩 및 트렌드 예측 등의 분야에서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해왔다. 이제 폴리모다는 한국의 패션 업계 관계자와 학생들의 연결을 강화하고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클래스와 포트폴리오 리뷰 시간을 준비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패션 디자인의 최신 동향, 브랜딩 전략, 지속 가능한 패션 등과 같은 주요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렉터의 경험과 통찰력을 직접 듣고 배우는 기회는 패션 업계에서 보다 강력한 진로를 개척하고 참가자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포트폴리오 리뷰 시간에 참가자들은 자신의 디자인과 창작물을 디렉터에게 제시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평가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패션 디자인 실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중요한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Polimoda in Seoul’은 서울의 역동적인 패션 커뮤니티와 글로벌 패션 산업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참가자들에게 패션의 미래를 모색하고 혁신을 이끌어나가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폴리모다의 디렉터의 직접 참여는 이번 행사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고, 패션 업계의 미래에 더 나은 이해와 비전을 제시하게 될 전망이다.
장소: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3~4F(가로수길69)
행사 일정: 11월 24일 4~6시 마스터 클래스
11월 25일 11~1시 1 to 1 포트폴리오 리뷰
3~5시 1 to 1 포트폴리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