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스테이스(구 하우트립)를 운영하는 바카티오에서 프리미엄 숙소를 방문하는 게스트를 위해 케이크 배송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파인스테이스의 게스트들은 간편한 주문을 통해 맞춤제작 케이크를 숙소에서 받아볼 수 있다.
바카티오에 따르면, 파인스테이스 숙소에 방문하는 게스트의 약 40% 이상이 기념일, 생일 등의 이벤트를 위하여 여행을 간다. 바카티오는 이러한 점에 주목하여 기념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맞춤형 케이크 배송 서비스를 떠올렸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작은 도시락 케이크부터 화려한 홀 케이크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케이크 위에 새겨질 문구의 내용은 게스트가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제주도의 색깔을 살린 돌하르방, 감귤 등의 특별한 케이크 디자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카티오 문지후 팀장은 “감성숙소를 통한 여행은 단순히 잠을 자는 것이 아닌,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의미를 완성한다. 케이크 배송 서비스를 통해 더욱 풍부해질 게스트 경험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바카티오는 케이크 전문 업체 프레젠트등과 협업하여 게스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업체인 프레젠트는 완성도 높은 케이크 제작부터 안전한 배송까지 책임질 수 있는 파트너사로 함께하게 되었다. 바카티오는 최근 케이크 외에도 꽃, 여행 답례품 등 다양한 상품의 숙소 배송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게스트 숙박 경험을 기획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