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Beauty모다모다, 일본 ‘큐텐재팬’ 오픈... 2주 만에 판매 1위 달성

모다모다, 일본 ‘큐텐재팬’ 오픈… 2주 만에 판매 1위 달성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P)’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픈한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뷰티 기업들이 큐텐재팬 등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 큐텐재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등 모다모다의 인기 헤어케어 제품이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만의 폴리페놀 기술력이 적용돼 새치는 물론 손상모와 두피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새치케어 샴푸다.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 CPNP 인증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헤어 라인 등 국소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전세대에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큐텐재팬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오픈마켓인 만큼, 모다모다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모다모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라인, 홈쇼핑 등 채널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자사 베스트 셀러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일본 아사히 TV의 장수 프로그램 ‘준 산보’ 홈쇼핑에서 론칭, 약 10분 만에 1만 4000여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괄목한 성과를 내기도 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최초로 과일의 갈변 현상을 일으키는 대표 성분 ‘폴리페놀’의 자연 항산화 원리를 이용해 탄생했다. 새치를 염색하는 것이 아닌, 자연 갈변시키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2021년 8월 국내 공식 론칭 이후 2년 만에 누적 생산량 365만 개를 돌파했으며, 미국·중국·일본·대만·싱가포르 등 주요 해외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2023년에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디엘스킨’을 론칭하고, 2세대 갈변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출시하는 등 일상에 맞닿아 있는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Advertisment -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