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스, 밴드 오아시스와 협업…더현대서울 팝업 운영

0
688

그레이고(대표 김태영)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이스(NOICE)가 전설적인 브릿팝 밴드 오아시스(OASIS)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19일부터 25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운영한다. 지난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이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된 데 이은 두 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과 함께 1시간 이상 대기 행렬이 이어질 만큼 많은 방문객으로 북적였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아시스의 공식 아카이브에서 직접 선정한 그래픽을 활용한 한정 제품들로 총 4종의 그래픽 티셔츠와 토트백, 블랭킷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오아시스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노이스의 컨템포러리 무드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아시스 포스터 증정, 협업 상품 3PCS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더현대 서울 한정으로 진행되는 NOICE 25SS 시즌오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NOICE X OASIS 키링도 일일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아시스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선사하는 동시에 패션과 음악이 만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NOICE X OASIS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6월 26일(목)부터 노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