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나이트코리아(대표 한창호)가 해외 전자담배 브랜드 ‘이그나이트’를 한국 시장에 독점 전개하기로 하고, 오는 9월 초 정식 론칭에 나선다.
이그나이트는 미국의 억만장자이자 인플루언서인 댄 빌제리안(Dan Bilzerian)이 2018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한 글로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는 ‘Your Life, Your Way’라는 슬로건 아래, 삶의 순간을 즐기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불량률 0.005%,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베이프’를 내세운다. 제품은 코일이나 액상 교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타르 및 일산화탄소가 검출되지 않는 구조, 듀얼 매쉬코일(1.4Ω), 대용량 배터리(650mAh), 프레시한 과일 향과 간접흡연 저감 기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초기 론칭 시 단일 디바이스인 V250pro 모델이 출시되고 이후 추가 디바이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론칭 초에는 타바코, 망고 아이스, 알로에 그레이프, 그린 애플, 이이시 민트 등 다섯 가지 맛을 제공한다.
유통 채널은 자사몰,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오프라인으로는 전자담배 전문점(베이프샵)과 도매 업체를 통해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추후 단독 매장 오픈도 검토하고 있다.
이그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를 한국에 독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9월 초 정식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이그나이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https://ignite-korea.com)에는 브랜드 소개 페이지 및 일부 제품(V250pro 시리즈)의 정보가 이미 게시되어 있으며, 출시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첫 구매 혜택 등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한국 론칭은 한국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전자담배 분야 판도를 흔들 수 있는 시도로 평가돼 소비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이그나이트코리아는 올해 3월에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그나이트’ 본사와 전자담배, 짐웨어 사업 부문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따라서 이그나이트 브랜드로 전자담배 외에 짐웨어 ‘이그나이트 스포츠’의 추가 론칭을 계획하고, 우선 손목, 팔꿈치, 무릎 보호대 등 스포츠 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