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각각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브랜드별 매장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별도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외식,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공간으로 거듭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맞춰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적 결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텐 매장에서는 8월 31일까지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데일리웨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8월 24일까지는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 게임에 성공한 고객에게 6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베이직 라인부터 협업 제품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사랑받는 탑텐키즈에서는 9월 7일까지 전 품목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인스타픽스 카메라를 활용한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하며 아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탑텐 관계자는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 동시 출점을 통해 브랜드별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밀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탑텐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탑텐·탑텐키즈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탑텐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