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케이코퍼레이션(대표 곽한별, 심희원)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프리버07(FRIVER07)’이 오늘(8월 25일) 2025 가을 컬렉션 ‘Rare & Raw’를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 무신사에서 첫 발매되며 29CM, 무신사에서 일부 단독 상품이 선발매될 예정이다.
프리버07(FRIVER07)은 올해 2025년 3월 말, 브랜드 ‘틸아이다이’에서 새롭게 신규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초반 여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데일리웨어를 기반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지향하며, 브랜드만의 시각과 디테일, 컬러를 더해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2025 FW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정교한 디테일, 그리고 현대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청키한 텍스처와 웨어러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헤리티지 무드의 코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는 블라우스와 니트웨어가 중심이며, 투웨이 디테일, 세트 구성 아이템, 시어 소재 등 프리버07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가 돋보인다.
현재 프리버07은 29CM, 무신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통 중이다. 특히 29CM에서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거래액이 전 분기 대비 12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받고 있다. 제이엔케이코퍼레이션은 향후 다양한 상품 기획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