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2, 2025
HomeDaily NewsChannel29CM, 일상에서 발견하는 ‘29’ 브랜드 캠페인 전개

29CM, 일상에서 발견하는 ‘29’ 브랜드 캠페인 전개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브랜드명에 담긴 숫자 ‘29’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 ‘29를 찾습니다’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일상에서 마주치는 숫자 29를 취향 발견의 경험으로 확장해 고객이 29CM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취향은 언제 어디서든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고객이 취향을 찾아가는 여정에 29CM가 감각적인 가이드로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9CM는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영상은 숫자 29와 특별한 연결고리를 가진 인물을 소개하며 각자만의 ‘29’를 떠올리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올해 29세 생일을 맞은 일본 댄서 쿄카, 프로야구 선수 시절 등번호 29번으로 활약했던 전 야구선수 유희관 등이 출연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상의 모든 29를 찾습니다’ 이벤트도 이달 10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일상에서 우연히 숫자 29를 발견하거나 29와 얽힌 특별한 경험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한 후 29CM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명에게는 290만 원 상당의 무신사머니, 50명은 2만9천 원 상당의 무신사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기획전 페이지에서 일러스트 속 숫자 29를 찾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참여자 중 290명에게 29CM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9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달 10월 18일에는 서울 성수역 인근에서 브랜드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제한 시간 안에 숫자 29를 찾는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 제품과 무신사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29CM 로고가 각인된 줄자 키링을 선물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숫자 29를 함께 찾고 공유하는 과정에서 29CM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고객과 함께 취향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9를 찾습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6일부터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