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 2025
HomeDaily NewsBeauty티르티르 X BTS 뷔, '두바이'서 브랜드 존재감 각인

티르티르 X BTS 뷔, ‘두바이’서 브랜드 존재감 각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가 아랍에미리트(UAE) 대표 도시 두바이에서 지난 11월 22일(현지 시간) 진행된 대규모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가 티르티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화려하게 물들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63층까지 이어지는 초고층 건물의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와 메시지가 강렬하게 표현되며, 글로벌 도시 한복판에서 티르티르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특히 두바이의 상징적 명소 두바이 파운틴(Dubai Fountain) 외부 공간이 이번 팝업을 위해 약 4년 만에 최초로 일반에 개방되며 현지에서의 티르티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를 통해 티르티르는 해당 장소에서 공식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 최초의 뷰티 브랜드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또한 부르즈 할리파 역사상 최초로 남성 뷰티 모델의 단독 광고 영상이 송출되며, 글로벌 앰버서더 BTS 뷔(V)와 함께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었다. 약 1분 동안 투사된 광고 영상은 그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높아진 관심은 팝업 현장에서도 이어졌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마스크 핏 레드 쿠션 파운데이션’을 포함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쉐이드 매칭 프로그램 등 참여형 콘텐츠가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완성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글로벌 관광·문화의 중심지인 두바이에서 티르티르의 브랜드 비전과 정체성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들이 티르티르를 더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