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3, 2025
HomeDaily NewsFashion스케쳐스 코리아, '스케쳐스 USA' TVC 호평...매출 34%↑

스케쳐스 코리아, ‘스케쳐스 USA’ TVC 호평…매출 34%↑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 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이번 FW 캠페인을 통해 온에어된 ‘스케쳐스 USA’ TVC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매출과 고객 유입 모두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스케쳐스 코리아는 SPORT, USA, KIDS 등 세 가지 유형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 스케쳐스 USA 매장은 스포츠 매장과 차별화된 캐주얼 컴포트 슈즈 라인으로 포멀부터 데일리룩까지 아우르는 실용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TVC는 이러한 스케쳐스 USA 제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 첫 광고로, 온에어 이후 관련 제품 문의와 매장 방문이 증가하며 소비자 관심이 크게 확대됐고 매출 상승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TVC 메인 제품인 ‘아치핏 가르자(ARCH FIT GARZA)’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슬립인스(Slip-ins) 테크놀로지와 인체공학적 아치핏(Arch Fit) 인솔을 적용해 착화 편의성과 안정감을 강화했으며, 정장과 캐주얼을 모두 소화하는 디자인으로 남성 고객 중심의 판매 확대를 이끌었다.

내부 집계에 따르면 올해 ‘스케쳐스 USA’ 풋웨어 판매량은 전년대비 3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상품 구성이 스포츠 라인과의 명확한 차별점을 제공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현장 반응도 뚜렷하게 나타났다.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 결과, 광고를 보고 방문한 고객이 91%에 달했으며, USA 제품 문의·구매 증가율도 82%로 확인됐다. 실제 매장에서도 “광고에 나온 제품을 직접 신어보고 싶다”는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신규 고객 유입 확대에 힘을 보탰다.

스케쳐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스케쳐스 USA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번 TVC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험을 더욱 폭넓게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케쳐스 USA’ 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USA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위치는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