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4, 2025
HomeDaily NewsBeauty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두바이 ‘K-beauty Festa’ 팝업 부스 성료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두바이 ‘K-beauty Festa’ 팝업 부스 성료

셀트리온스킨큐어(대표 유헌영)의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hanskin)이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두바이 Salt Beach에서 열린 ‘Life Pharmacy, K-beauty Festa’에 참가해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중동 및 아랍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두바이 ‘Life Pharmacy, K-beauty Festa’에서 한스킨이 선보인 팝업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총 10,0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했으며, 현지 소비자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한스킨은 이번 팝업에서 브랜드의 대표 탄력·광채 라인인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Unlock the Glow, Lock the Hydration’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깊고 풍부한 보습력과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광채 효과를 정교하게 전달하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셀트리온의 독자적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을 최초 공개하며, 고기능성 스킨케어에 대한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스킨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라인’ 전 제품 체험과 샘플링 이벤트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해당 라인은 우수한 수분 지속력과 광채 표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신제품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은 760년간 잠들어 있던 고려 아라연꽃 세포에서 유래한 고순도 PDRN을 독자 기술로 정제해 유효 성분의 변성 없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최근 중동 시장에서도 PDRN 성분이 주목받기 시작함에 따라 현지 스킨케어 카테고리 확장 가능성을 검증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한스킨의 관계자는 “두바이 팝업 부스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힌 만큼,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K-뷰티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스킨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파트너십 문의가 증가한 만큼 중동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중동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스킨케어 중심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셀트리온의 독자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PDRN 고기능성 라인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