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9, 2026
HomeDaily NewsFashion롱샴, 인천공항 현대면세점 T1에 ‘RISE’ 콘셉트 매장 오픈

롱샴, 인천공항 현대면세점 T1에 ‘RISE’ 콘셉트 매장 오픈

롱샴코리아(대표 박성희, 정가스그렝)의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2026년 2월 13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현대면세점 내 럭셔리 브랜드 존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파리의 한 아파트먼트를 연상시키는 RISE(Redesign In Store Experience)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여행객들에게 롱샴이 제안하는 새로운 리테일 경험과 브랜드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여행 중에도 편안함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으며 우드 파사드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센터 부티크 존에 위치한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과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롱샴만의 감각으로 완성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롱샴은 이번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서핑 장비 토트백에서 영감을 받은 ‘리플레이(Re-Play)’ 라인을 면세점 중 인천공항 단독으로 출시한다. 2022년부터 선보여 온 리플레이 라인은 롱샴이 추구하는 환경 친화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제작 공정에서 버려지는 소재와 가죽 자투리를 재활용해 새로운 제품으로 탄생시키며 자원 순환에 대한 롱샴의 책임 있는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

2026 서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리플레이 백은 바다부터 도시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소재와 지퍼 디테일을 더한 넉넉하고 구조적인 실루엣을 갖췄다. 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디자인으로 여행과 일상을 넘나드는 실용성을 자랑한다.

한편 롱샴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2월 13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과 선착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현대면세점 롱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