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노시호의 시호스무디가 오는 14일 CJ오쇼핑에서 론칭된다. 시호스무디는 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의 명품 몸매 시크릿 뷰티템으로 알려지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30대, 40대 여성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100% 천연 과일과 야채로 만든 클렌즈 스무디로 독일에서 특허 받은 아이스 큐브 제조 기술로 영하 72도씨에서 급속 냉동하여 처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해 다이어트를 원하는 성인은 물론 어린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먹는 방법도 간단하게 상온에서 20분 정도 녹인 파우치에 120ml의 물을 넣고 흔들어 섞어주면 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활동량이 적어지고 연말 연시 저녁 약속이 많은 요즘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시호스무디 관계자는 “실제 구매한 많은 소비자들이 ‘가벼워졌다’, ‘바쁠 때 몸매 관리에 이것만큼 좋은 것이 없다’, ‘이것만 먹어도 배불러서 힘들지 않게 식이조절을 할 수 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 티겟몬스터, 시호뷰티닷컴 등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