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자사 브랜드 올포유·레노마골프·캘러웨이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서김해점을 지난 8월 오픈했다.
올포유·레노마골프·캘러웨이 3개 브랜드가 나란히 위치해 있는 서김해점은 총 660㎡(200평) 규모의 2층 구조로 된 매장으로 경남 최대 크기의 본사 직영점이다.

서김해점은 장유에서 김해 시내 방면으로 교통량이 많은 대로변에 형성된 나들목 형태의 상권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브랜드 홍보 효과가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올포유 서김해점’은 새로운 형태의 집기로 된 신규 매뉴얼을 적용했고, 한 주간의 베스트 제품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도록 해 관심을 모은다. 1층과 2층을 각각 정상과 상설 제품으로 나눠 구성해 편리한 쇼핑이 이뤄지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전면에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해 쇼핑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을 뿐 아니라 3개 브랜드 모두 정상점과 상설점을 동시에 구성한 복합점으로 운영한다. 따라서 신제품은 물론 주력 상품과 인기 상품, 할인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올포유·레노마골프·캘러웨이가 한 곳에 있는 있는 원스톱 쇼핑 환경을 제공해 향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올포유’ 관계자는 “서김해점은 매장이 위치한 최적의 상권 특성을 적극 활용해 많은 쇼핑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대형 매장 위주의 오픈 계획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