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덕질 하는 대상이나 관심사와 관련된 굿즈에 아낌없는 구매를 보이고, 가치를 부여하는 등MZ 세대의 굿즈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되면서 추억의 놀이,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MZ 세대의 관심을 끌며 지갑을 열고 있다. 이에 최근 MZ 세대들의 구매욕구를 증대시키는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탱글티저 X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에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웻 디탱글러 미니 헤어 브러쉬 한정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위글위글의 귀여운 아트웍이 적용된 샤워캡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추가 비용 없이 탱글티저 브러쉬 단품 가격으로 위글위글 샤워캡을 증정한다.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미니’는 젖은 모발에 최적화되어 있는 헤어 브러쉬로 특허받은 2층 헤어 브러쉬 모가 단단히 엉킨 젖은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어 모발 끊어짐을 방지해 주고 큐티클을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헤어팩을 바를 때, 함께 사용하면 모발 한 올 한 올 영양을 듬뿍 도포하여 간편하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자사몰인 바디콜렉션 (www.bodycollection.co.kr) 및위글위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X진라면’ 콜라보레이션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뚜기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X진라면’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8월 29일까지 ‘멀티 대전 참여’, ‘로그인’ 등 특정 퀘스트 수행 유저에게 ‘오뚜기 조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조각’을 모으면 ‘진라면 카트’, ‘진라면 스킨 코인’, ‘진라면 가방’, ‘진라면 풍선’, ‘오뚜기 코스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오뚜기는 8월 29일까지 ‘진라면 제휴 아이템’, ‘오뚜기 조각’ 획득 쿠폰 번호가 담겨있는 진라면 순한 맛과 매운맛 용기, 컵면을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에서 판매한다. ‘카러플’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록스+농심+쯔양…?’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공개
캐주얼 풋 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국민 스낵 브랜드 농심과 재밌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와 ‘지비츠™참(Jibbitz™ charm)’을 통해 개개인의 매력을 개성 넘치는 방법으로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크록스와 농심은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신는 재미는 물론 참여의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한 화보 및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으로 쯔양의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엄청난 먹성을 어떻게 콘텐츠 속에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여름 덥고 지친 일상에 재미를 선사할 ‘바나나킥 클래식 클로그’와 ‘농심 스낵 지비츠™ 참’ 컬렉션은 7월 9일 오전 10시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롯데월드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을 비롯해 ABC마트의 온더스팟 부산 광복점과 한남점, 홍대 무신사 테라스, 분더샵 청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