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 (회장 이재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숲몰(Soupmall.com)’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근 소비자중심의 직관적인 형태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숲몰 개편은 2030 여성 고객층을 고려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직관적인 쇼핑을 위해 와이드 한 레이아웃으로 컨텐츠를 소비하며 제품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컨텐츠 공간을 확장했다.
개편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맞춰 2030 소비자의 접근성과 사용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사이트 우측 상단에 핫 키워드를 탑재하여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트렌디한 키워드를 표시해 주고,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곳이 아닌 콘텐츠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리뉴얼하며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컨텐츠 활용 공간을 마련했다.
또 다른 리뉴얼은 쇼핑 기능 개선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이미지에 표기에 소비자에게 구매를 어필할 수 있는 기능과 상품의 선택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메뉴 선택 메뉴 개선이 이루어져 트렌드에 맞춘 소비자들의 편리성이 강화되었다.
한편, 숲몰(soupmall.com)은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데 집중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