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4, 2025
Home미분류에스아이빌리지 'S.I. Village'가 '시마을'이 된 이유는?

에스아이빌리지 ‘S.I. Village’가 ‘시마을’이 된 이유는?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쇼핑 플랫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가 ‘시마을’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 소비자의 의견이 마케팅에 반영되는 재미있는 사례들이 각광 받으며 해당 브랜드를 즐겨 찾는 소비자를 열광 시켜 카테고리를 막론하고 이슈화 되는 가운데, 신세계 인터내셔날 쇼핑 플랫폼 S.I.Village 또한 다소 읽기 어려운 ‘에스아이빌리지’ 대신에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약자 S.I를 ‘시’ 로 읽고, Village를 ‘마을’ 로 읽는 소비자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 된 바 있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은 소비자의 애칭 ‘시마을’ 에 화답하여 S.I.Village의 출시 5주년 시기에 발 맞춰 대대적인 ‘시마을’ 광고 캠페인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캠페인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시마을’ 로 유추되는 엔틱한 공간으로 향하는데, 그곳에서는 명품 가방, 구두 등 럭셔리한 제품들이 보여지고 있고,

또한 시마을을 홀연히 떠나는 남자의 뒷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 되면서 모델은 누구인지, ‘시마을’ 은 어떤 곳 인지 등 소비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시마을’ 에 대한 광고 캠페인 영상 9월 3일 공개 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