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NFL), MZ 세대 취향 반영한 신학기 백팩 선보여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에서 다가오는 2022년 신학기 준비를 위한 백팩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After School Life’를 주제로 하여 방과 후 만나는 다양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수업이 끝나고 교문을 나서는 모습부터 일상에서 만나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담아내며 우리가 꿈꾸는 자유로운 일상의 회복을 표현했다.

엔에프엘의 이번 신학기 백팩은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수납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팟 케이스가 함께 구성된 ‘엔드백팩’은 메인 포켓에 전자기기 수납이 가능한 오픈 포켓을 구성했으며 양쪽 측면에는 사이드 포켓을 적용해 물통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서브포켓은 메쉬지퍼포켓, 오픈포켓, 가방 속 짐들을 고정하는 E-BAND 등 오거나이즈 구성으로 효율적인 분리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이다. 

NFL 고무 와펜과 메쉬가 포인트인 ‘메쉬 백팩’도 주목할 만하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등판 디자인과 에어메쉬를 적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고 통풍에 탁월하다. 또한 메쉬포켓, 오픈포켓, 지퍼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고 어깨끈에 D링을 추가하여 다양한 액세서리를 탈부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등판 웨빙이 있어 캐리어에 착장 가능한 ‘슬랜트 백팩’과 29L 대용량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러닝 백팩’도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 수납량, 활동 범위 등에 맞게 가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엔에프엘은 가방 외에도 신학기에 신기 좋은 스니커즈 ‘스파이럴(SPIRAL)’을 함께 선보였다. ‘스파이럴’은 엔에프엘만의 라이프 감성과 모던함을 담아낸 제품으로, 측면 로고플레이는 엔에프엘의 디테일한 디자인 감성을 나타냈다. 타원형 홀로 레트로 조거의 감성을 더했으며 이중경도에 EVA 창과 아치로 보행시 안정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엔에프엘은 1월 7일(금)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학기 백팩 구매시 엔에프엘 팀로고 에코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학기 백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에프엘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FL을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주)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보통주 1주당 2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8일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약 29억이며 배당 기준일은 이달 31일이다. 배당금은 내년 초 정기 주주총회일로부터 1개월 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서도 올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의 증가하는 등 실적 호조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내년에는 중국 진출과 일본·호주 등의 APEC 진출도 예정되어 있는 만큼 더 큰 성과 달성과 지속적인 배당을 통해 주주 이익 환원 및 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해 매출 2915억 원, 영업이익 553억 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