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의 국내 코스매틱 브랜드 ‘입큰 뉴이스트 허니팩트’가 중국 라이브 방송에서 4분 완판 신화를 이뤄냈다.
입큰은 지난 1월 20일 설특선으로 진행된 중국 뷰티 왕홍 리쟈치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1만개, 방송 4분만에 2만개를 완판했다. 타오바오 내 6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리쟈치는 방송시작 초반 시청자 300만명으로 시작하여 후반 입큰 뉴이스트 허니팩트 방송 시 에는 2271만 누적 뷰수를 돌파했다.
라이브 방송으로 화제가 된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는 밤토리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벌집 유사 형태의 파우더와 판상 파우더의 조합으로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되어 꿀추출물과 알파인 윌로우 허브를 함유하고 있다.
이넬화장품 입큰 브랜드 관계자는 “입큰의 제품력은 글로벌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중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판매 채널을 더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