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핫초보리에 위치한 히로시마 파르코백화점은 올해 봄에 본관과 신관의 저층부를 중심으로, 2 단계 총 4500평방미터 규모의 면적을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핵심은 본관 3, 4층에 코스메틱 존을 구성하고, 지하 1층에 엔터테인먼트 플로어를 구성한다는 점이다.
1단계는 2월 중순부터 3월 하순에 걸쳐 이미 실시했다. 본관 3층에 히로시마 최초의 「아인즈&토루페」를 신규로 입젘시켰고, 4층에는 「로즈마리」 「마리 퀀트」를 이전 오픈했다. 또 본관 3층에 [후즈후 갤러리], [차오 패닉]을 신규로 구성했고, 4층에는 [할레]가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 외에 「캄페르」(본관 1층), 중·시코쿠 최초의 스니커즈·댄스웨어 「마이 댄스」(6층), 「마제스틱 레곤」(7층), 「쁘띠바토 부티크」(신관 3층)를 신규로 구성했다.
2단계는 4월 중순부터 하순에 걸쳐 진행된다. 지하 1층에 「키데이랜드」 「가챠랜드」 「K-SPOT」 「스누피 타운 숍」을 신규로 구성하고, 「치이카와 란도」가 이전해 이곳에 새롭게 오픈한다. 「치이카와 라면」은 팝업으로 오픈한다. 이 외에 본관 8층에 댄스 스쿨, 신관 4층에 나카시코쿠 최초로 구제 편집매장 「카인드 올」을 구성한다.
히로시마 파르코백화점의 2024년도 거래금액은 상반기(3~8월)에 전년 대비 8.7% 증가했고, 하반기(9월~25년 2월)에는 새단장 오픈을 위한 준비 기간의 영향으로 0.5%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