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종 슈즈 멀티숍 풋마트코리아(대표 최필구)가 지난 11월 14일, 경북 김천시에 김천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번 김천점의 오픈은 특히 주목받고 있다. 풋마트 매장 바로 옆에 다이소 김천지좌덕곡점과 남성 패션 브랜드 STCO가 같은 날 동시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이 신발·라이프스타일·남성 패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풋마트 관계자는 “김천점은 인접한 다양한 카테고리 매장들과의 조합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동선을 제공할 수 있다”며 “풋마트만의 트렌디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으로 상권 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풋마트 김천점은 스포츠·캐주얼·키즈 등 폭넓한 신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20여 개 이상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11월 28일까지 ‘1족 구매 시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풋마트는 앞으로도 지역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과 편안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