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로렌코리아(대표 샨성권김)의 랄프 로렌이 서울 파르나스몰에 새로운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와 한국 내 두 번째 ‘랄프스 커피’ 매장을 1월 27일 오픈했다.
이번 오픈을 통해 소비자는 랄프 로렌이 선사하는 몰입형 브랜드 세계를 직접 경험한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남성 및 여성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을 선보인다.

이 매장은 소중한 추억이 깃든 집을 복원하는 듯한 감성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유서 깊은 분위기와 깔끔한 현대적 건축미를 조화롭게 결합했다. 내부 공간은 메탈과 우드 마감의 세련된 조화, 빈티지한 소재, 층을 이룬 장식적 디테일로 구성돼 클래식한 주택의 따뜻한 정취와 브랜드 특유의 타임리스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매장과 연결된 랄프스 커피는 고객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 시그니처 커피 블렌드인 ‘랄프스 로스트’를 비롯해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등을 제공한다. 최상급 중앙 및 남미산 원두로 만들어져 깊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말차 라떼 에스프레소, 스파이스드 아몬드 라떼 등 계절 한정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랄프스 커피 서울 전용 스웨트셔츠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파르나스몰 폴로 랄프 로렌과 랄프스 커피 오픈은 랄프 로렌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소비자 경험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는 전략인 ‘넥스트 그레이트 챕터: 드라이브(Next Great Chapter: Drive)’의 일환이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모든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구현해 나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랄프 로렌 관계자는 “서울의 프리미엄 쇼핑 명소인 파르나스몰에서 랄프 로렌의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