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13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GET IT BEAUTY 2020 / MC 오연서, 에이프릴 나은)’ 전용관인 ‘겟잇뷰티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스토어 내 공식 오픈하는 ‘겟잇뷰티 스토어’는 겟잇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서 방송에 소개된 뷰티 제품들의 구매가 가능하다. 실제 방송 프로그램 코너에 맞춰 ‘뷰라벨’, ‘방송출연 제품’, ‘MD추천’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각각에 해당하는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놓친 구매자들을 위해 당일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들에 대한 클립 영상을 서울스토어 내 스토어에서 시청 가능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 및 효율도를 높일 계획이다.
겟잇뷰티 스토어 개설을 기념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토어에 입점한 제품의 실제 구매 시 결제창에서 겟잇뷰티 공식 친구할인코드인 ‘겟잇뷰티’를 입력하면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3월 31일까지 겟잇뷰티 스토어를 팔로우하고 ‘겟잇뷰티’ 친구할인코드를 입력해 구매한 이들 중 10인을 추첨하여 겟잇뷰티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 2일 서울스토어 홈페이지 내 게시판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는 지난 12월 겟잇뷰티와의 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스토어를 베타 오픈한 바 있다. 베타 버전 운영을 통해 기존에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됐던 상품을 선보인 것은 물론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축적해 정식 오픈을 준비해 왔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주체가 모여 소통하는 플랫폼이라는 강점을 활용해 추후 ‘겟잇뷰티 스토어’를 통해 겟잇뷰티와 같은 채널들과 함께 신뢰도 높은 뷰티 콘텐츠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대한민국 No.1 뷰티 리뷰 방송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와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만나 겟잇뷰티 스토어를 오픈,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뷰티 콘텐츠를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는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패션, 뷰티는 물론 1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 2020은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과학적 성분 분석과 더불어 객관적 제품력 검증을 거쳐 인증 받은 고품질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0 시즌에서는 ‘베스트 뷰티 프렌드’를 표방하며 시청자에게 한발 다가가서 친근하고 실용적인 뷰티팁과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