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지난 3월 1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강남점은 지난해 10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포진된 1층 중앙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특유의 고풍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의 집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매장은 ‘돌체앤가바나 까사’ 콘셉트로 공간 연출은 물론 가구 및 소품 하나까지도 두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완성되었다. 돌체앤가바나 까사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퀸이 될 수 있다’는 브랜드의 키 메시지를 담아 진정한 이탈리아 감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돌체앤가바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매장 내 프래그런스 바가 마련되어 있어 베스트셀러인 ‘라이트 블루’와 ‘돌체 피오니’, 그리고 니치퍼퓸 라인인 ‘벨벳 컬렉션(Velvet Collection)’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관계자는 “패션 하우스의 정체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아이코닉한 패턴 ‘블랙레이스부터 애니멀리어, 로즈&플라워, 다마스코’들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선보임으로써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패션 액세서리로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와는 다소 상반된 매력으로 ‘로열(Royal)’과 ‘리얼(Real)’을 추구하는 웨어러블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best item
◇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은 마치 레이스처럼 얇게 밀착되는 독보적인 울트라-라이트 텍스처의 젤리 베이스 포뮬러 쿠션으로, 수분을 머금은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부드럽게 발리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뛰어난 발색력을 갖춰 여성미와 관능미를 돋보이게 해줄 립 제품이다. 올리브오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촉촉하게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날렵한 총알 쉐이프로 디자인되어 립 라인을 따라 깔끔하고 대담한 룩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4가지 패턴의 캡과 볼드한 DG 로고는 마치 화려한 DG 드레스를 입은 듯 대담하고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 니치 퍼퓸 라인 벨벳 콜렉션

돌체앤가바나 ‘벨벳 콜렉션’은 이탈리아의 독자적인 조향 기술과 희소 원료를 결합하여 브랜드의 영원한 영감의 원천인 시칠리아와 지중해의 매력을 다양하게 그려냈다. 헤리티지 컬렉션인 ‘벨벳 시칠리’를 비롯해 ‘디자이너의 기억’, ‘지중해의 향기’, ‘오리엔탈 블렌드’ 등 총 3가지 라인의 벨벳 콜렉션 17종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