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반월당역과 연결된 삼성생명빌딩의 저층부에 구성 중인 복합쇼핑몰 ‘반달스퀘어’ 특설무대에서 ‘송년감사 음악회’가 개최된다. 이번 ‘송년감사 음악회’는 대구음악협회(회장 이치우)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반달스퀘어가 후원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12:30분부터 18:40분까지 진행되며, 날마다 새로운 무대 구성으로 뜻 깊은 연말 분위기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첫날 시지오카사랑 팀부터 시작해 둘째 날 펀앤뮤직팀, 마지막날 이상미성악팀까지 25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무대 연주를 펼치게 된다. 국악부터 재즈, 클래식,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는 대구 음악인들이 중심이 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등으로 힘든 대구 시민들에게 한층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장소를 제공하고 후원사로 참여한 반달스퀘어는 삼성생명빌딩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공간에 들어서는 복합문화쇼핑시설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과 F&B,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해 대구 지역을 대표하는 유통시설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반달스퀘어는 수평 증축을 통해 공간을 대폭 확장하고, 지난 8월 준공을 모두 마친 상태로 조만간 브랜드 유치를 마치고 내년 상반기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