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0, 2025
Home미분류드라로얄, 영 컨템포러리 신규 브랜드의 우아한 'PLAY' 시작

드라로얄, 영 컨템포러리 신규 브랜드의 우아한 ‘PLAY’ 시작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 SS시즌 신규 런칭한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드라 로얄(De la royal)’의 2022 S/S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여성복 ‘de la royal(드라로얄)은 ‘royal을 위한, 고급스럽고 우아한 사람들을 위한’이라는 뜻으로 MZ세대인 20~25세를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일상의 On & Off를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유지하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인 드라로얄은 이번 2022 S/S화보에 화사한 컬러감과 스포티즘의 디테일 포인트로 봄시즌의 새롭고 신선한 에너지를 충실히 담아냈다.
Sportism이 가미된 Daily Sportism look과 함께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한 Daily chic look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가 오는 18일 신세계 광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3월 롯데 부산본점 오픈이 확정돼 준비 중이다.
온라인공식몰(www.delaroyal.com)을 기반으로 디지털 세대 소비자에 맞춘 유니크한 온라인 마케팅과 언택트 시대 소비흐름,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감성을 재해석해 오프라인 확대까지 유통 채널 다각화에 집중한다.

드라로얄의 화보와 더 많은 신상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공식인스타그램(@dela.royal_officia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