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GS리테일ㆍ이마트ㆍ올리브영, 열고 닫는 캔음료 ‘클룹 제로소다’ 선보여

GS리테일ㆍ이마트ㆍ올리브영, 열고 닫는 캔음료 ‘클룹 제로소다’ 선보여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의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클룹(CLOOP) 제로소다’가 GS리테일(GS25, GS슈퍼마켓, GS더프레시)·이마트·올리브영에 입점한다.

자사몰 에잇템(ATEM)에서만 판매되던 클룹 제로소다의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이그니스는 이번 유통 채널 확대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GS리테일과 이마트에서는 1+1 행사를, 올리브영에서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이그니스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설탕·색소·보존료가 미첨가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3종(포도향·복숭아향·파인애플향)을 출시한 바 있다.

클룹 제로소다는 기존 캔음료보다 큰 500ml의 대용량이지만, 개폐형 마개 ‘클룹캡’이 적용되어 음용 끝까지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완전하게 밀봉이 가능해 이미 개봉한 음료도 샘 없이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이번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상큼한 과일향과 시원한 탄산이 어우러진 ‘클룹 제로소다’를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대에 클룹 제로소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개폐형 마개 ‘클룹캡’이 편리하면서도 재미있는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