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카 성수대작전 프로젝트 참가자 전원 ‘100만원 현금 쿠폰팩’ 지급! 뿐만 아니라, 성수대작전 최다 작전 수행자들 대상으로 스탠바이미, 에어팟 맥스, 다이슨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지급, 9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작전 지역이 열린다.
(주)마켓잇의 ‘인플카’는 오는 9월 1일부터 성수동 일대에 있는 200 여개의 소상공인 및 핫 플레이스들과 함께 ‘성수대작전’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1 월 정식 런칭한 ‘인플카’는 ‘제2 의 소셜커머스’로 급 부상중인 최저가 커머스 앱이다. 국내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모든 유저들은 인플카 전용 카드로 결제하고, 포스팅을 올리면 본인의 팔로워 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일부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주)마켓잇은 10 년 전 1 세대 소셜커머스가 파악할 수 없었던 개개인의 홍보역량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개개인이 홍보해준 만큼 결제금액에서 할인을 받는 업그레이드된 방식의 ‘소셜커머스 2.0’ 모델을 만들었다. 이러한 새로운 방식의 커머스는 런칭 후, 약 7 개월간 유수의 국내 대기업들과의 제휴를 이끌어내며 누적 거래액 50 억원을 돌파하였고 ‘인플카’는 이를 기념하여 지자체의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한 “지역별 대작전”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첫번째로 열리는 ‘성수대작전’은 성수동 일대의 200 여개의 핫플레이스, 레스토랑 등의 소상공인들과함께한다. 또한, “인플카”는 행사 기간 중 참여자 전원에게 성수동의 제휴사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한 100 만원 현금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팩은 성수역 일대 게재되는 성수대작전 포스터의 QR 코드 및 성수역과 건대역 일대에서 출퇴근 시간에 배포되는 리플렛의 초대 코드를 통해 지급받을 수 있으며 8 월 28 일부터 운영되는 성수대작전(https://seongsu.inflca.com/) 이벤트 페이지 통해서도 지급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아이돌, 유명 모델 등의 셀럽들로 구성된 (주)마켓잇의 수퍼 메가인플루언서들이 성수대작전 기간 중 비공개 일정으로 그들이 원하는 제휴사들을 찾을 예정이며 해당 셀럽들이 다녀간 제휴사는 ‘작전 지도’라는 명칭으로 9 월 중에 인플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인플카 박성렬 대표는 이번 인플카 성수대작전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성수동 일대의 소상공인들은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방문해도 알 수도 없고, 그들을 마케팅으로 연결시킬 수도 없기 때문에 금번 인플카의 성수대작전 행사를 통해 SNS에서 핫한 고객들을 알아보고, 마케터로 전환시키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으실거라 생각한다 고 말하며 “또한, 금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인플카’ 또한 ‘제2의 소셜커머스’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개개인이 온라인으로 홍보를 해준만큼 혜택을 받게 되는 이 시대의 필연적인 문화를 안착 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인플카는 성수대작전 이후에도 각 지역마다 대작전 프로젝트를 이어 나갈 것이며, 각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그 지역을 방문하는 SNS 사용자들을 대대적으로 연결시키는 프로젝트를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