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은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와의 계약을 체결하였고, 협업하여 출시되는 컬럼비아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는 커버써먼과 홈쇼핑내 판매 단독 계약을 체결하여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Omni-Heat Pillow Jumper)는 컬럼비아의 특허 기술력인 옴니히트(Omni-Heat™)와 커버써먼 CVSM의 에어테크(AIR-TECH) 기술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 기술력과 혁신적 디자인을 결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차세대 윈터 아우터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후드 속에 내장된 넥 필로우로 언제 어디서든 입으로 가볍게 불어서, 편하게 휴식이 가능하다.
남성은 스탠다드 기장, 하이넥 디테일로 추위 차단하고, 여성은 힙을 덮는 미디 기장과 얼굴을 감싸주는 넉넉한 후드로 보온성 강화했다. 열 반사 기능으로 체온을 유지하는 동시에, 우수한 통기성을 갖춰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자연스럽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 스타일링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점퍼 후드에는 커버써먼 에어테크 필로우 키트가 내장되어 있어 옷과 에어 목 베개가 하나로 결합된 스마트 웨어이다. 인체 공학적 형태로 목에 편하면서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는 편안한 디테일에 아웃도어 기술력을 집약한 또 하나의 혁신 제품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겨울 아우터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8일 CJ 온스타일에서 저녁 8시30분에 만나볼 수 있고,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