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롯데바이오로직스 미국 시러큐스 캠퍼스 방문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지난 10월 5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에 위치한 롯데바이오로직스 시러큐스 바이오 캠퍼스를 찾아 생산시설을 점검하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신 회장은 롯데바이오로직스 사업현황 보고를 받은 후 올해 본격 가동을 시작한 ADC(항체약물접합체) 생산시설을 둘러봤다. 신 회장의 ADC 생산시설 방문은 가동한 이후 처음이며, 박제임스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신유열 롯데바이오로직스 글로벌전략실장이 함께했다.
강태선 회장, 2025년 UN SDGs 기후변화 대응 대상 수상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이 지난 9월에 서울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광복 80주년 기념 세계한인 컨퍼런스’에서 ‘2025년 UN피스코 SDGs-기후변화 대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UN피스코(한반도평화번영재단)는 글로벌 평화와 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와 단체를 발굴 및 지원하며, 국제 사회의 공헌을 조명하는 통일부 산하 UN 파트너 NGO 단체이다.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 ‘제24회 서울카페쇼’ 포럼서 연사로
마켓오, 비비고 등 푸드 브랜딩으로 미식 문화를 알린 전 CJ그룹 브랜드 전략고문을 지냈던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가 ‘제24회 서울카페쇼’에서 열리는 ‘월드커피리더스포럼’에서 연사로 나선다.
노희영 대표는 이번 포럼에서 ‘플리너리 세션’에서 고객 경험을 중심에 둔 브랜드 설계부터 글로벌 진출 사례까지, 시장 속에서 브랜드가 철학과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F&B 혁신과 글로벌 미식 트렌드 속에서 지속적으로 주목받는 브랜드 전략, 그리고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문화와 스토리를 담아내는 브랜딩의 힘에 대해서도 얘기한다.

박창호 작가, 첫 개인전 ‘선(線)의 시작, 무진(無盡)’화제
펜 드로잉 작가 박창호의 첫 개인전 ‘선(線)의 시작, 무진(無盡)’이 서울 인사동 갤러리루벤에서 열려 화제를 모았다.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전시는 작가가 최근 5년 간 정성껏 제작한 작품들을 주제별로 모아 선보이는 자리였다.
펜 드로잉 원화 47개점과 어반 드로잉 15점을 포함해 총 62개점의 작품, 그리고 엽서북, 찻잔 받침대 등의 굿즈 제품을 함께 선보여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광기 ‘갤러리 끼’ 대표, ‘Artparment Week 2025’ 총괄 기획
배우이자 컬렉터, 전시 기획자인 이광기 갤러리 끼 대표가 총괄 기획한 예술축제 ‘아트퍼먼트위크 2025(Artparment Week 2025)’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파주출판도시 내 아트팩토리NJF(파주시 회동길 480) 일대에서 열렸다. 아트팩토리NJF는 단지 내 특화 지식산업센터 중 하나이다.
‘아트’(Art)와 ‘아파트먼트’(Apartment)를 결합한 ‘아트퍼먼트(Artparment)’는 예술과 일상의 공간을 융합한 개념으로, ‘예술이 일상이 되는 아파트 단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우현 대표의 ‘크레오로 주얼리’…35주년 기념 전시 기대↑
최우현 주얼리 디자이너이자 대표가 전개 중인 주얼리 브랜드 ‘크레오로 주얼리’가 35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 논현로 ‘더쇼룸’에서 전시회를 열며 큰 관심을 모았다. ‘크레오로(CREORO), 변화를 입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클래식에 스파클을 더한 새로운 이미지의 ‘크레오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최우현 대표는 “크레오로 주얼리의 익숙함을 넘어 새로운 빛으로의 탄생을 기대해주세요”라며 “35주년을 맞이한 크레오로 주얼리가 현재에도 미래에도 아름다움의 상징이 될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 ‘2025 두바이 뷰티월드’ 행사 참여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가 두바이로 출장길에 올랐었다.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센터에서 10월 27일~29일까지 진행된 ‘2025 두바이 뷰티월드’ 행사에 참여한 노 대표는 인핸스비의 간판 뷰티 브랜드인 ‘닥터로사’를 집중 홍보했다.
닥터로사는 과학과 지속 가능성으로 재해석한 K-뷰티 브랜드로, DNA 이중 나선 구조를 세계 최초로 발견해 낸 여성 과학자 닥터 로잘린드 프랭클린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K뷰티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 공유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Landing International)’ 정새라 대표가 지난 10월 18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K컬처 페스티벌 ‘KOOM(꿈) 2025’에 패널로 나서 K뷰티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정새라 대표는 ‘K뷰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에서 패널로 참여해 미국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K뷰티를 소개하고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