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HDC아이콘트롤스(대표 김성은)와 협업해 LED스마트조명, 디지털 도어락 등으로 유명한 베스틴의 대표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고객들이 스마트홈 산업에 대한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 됐다.
베스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파크몰 5층 리빙파크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 에서 운영된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한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은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스타일샵’ ‘일룸’ 등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3사가 한 곳에 모여, 집 내부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해 놓은 라이프 스타일 공간 이다.
아이파크몰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에서는 내부 인테리어 자재는 물론 부엌가구, 욕실, 침실, 거실, 자녀방 등 각 공간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브랜드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인테리어 컨설팅 및 구매상담을 현장에서 바로 진행 할 수 있어 HDC아이콘트롤스의 베스틴 팝업스토어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HDC아이콘트롤스는 올해 4월, 온라인 쇼핑몰인 ‘베스틴몰’을 오픈 해 디지털 도어락을 시작으로 LED스마트조명과 블루투스 스위치 등 스마트홈을 쉽게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IoT 제품을 판매하는 B2C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며 “스마트홈과 인테리어의 결합인 스마트테리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