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세포라와 함께 11월 5일 오후 9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머시의 베스트 셀러 ‘그린클린’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머시와 세포라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파머시 세안빨 클렌저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린 클린`과 `파머시 베스트 셀러 듀오 세트`,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그린 하우스`와 허니 라인의 신제품 `허니 헤일로`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파머시 베스트셀러 5종 파우치와 세포라 파우치, 트래블 공병 키트를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그린 클린` 정품 50ml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파머시의 뮤즈로 활동 중 인 톱모델 이현이가 직접 출연하여 파머시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자세하게 전하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하여 제품을 설명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브랜드 뮤즈인 톱모델 이현이님과 함께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언택트 소비 시대에 맞추어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위하여 세포라와 함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확장하고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의 메인 제품 `그린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2019년 연간 누적 판매 기준 클렌저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 지난 10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부 제품이 완판되며 코로나 19시대에서 화장빨보다는 세안빨이 중요해진 만큼 순하면서도 세정력이 확실한 클렌징 밤으로 화제 되고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