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트뮤즈(MUTEMUSE)의 팝업스토어 반응이 뜨겁다.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는 지난 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 여성 컨템포러리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뮤트뮤즈는 연예인들의 일상 패션과 공항 패션으로 이슈 됐던 아뮤즈백의 리얼블랙과 소르본 그린, 네이키드 베이지 컬러 제품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또 드라마에 노출됐던 아뮤즈백 카르멘 레드 컬러와 배드걸즈 와이드스트랩 제품이 빠르게 소진돼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SNS, 온라인몰의 큰 인기에 이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매장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매장 오픈 등을 통해 뮤트뮤즈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뮤트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총 8가지 컬러의 ‘아뮤즈백’과 트렌디한 패턴의 ‘와이드스트랩’ 6종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 키미앤일이(KIMI&12)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와이드스트랩 2종, ‘스틸라이프(Still Life)’와 ‘져니(Journey)’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뮤트뮤즈는 작년 10월 런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짧은 기간에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특히 퀄리티 높은 디테일과 디자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뮤즈백’과 ‘와이드스트랩’ 등의 제품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셀럽 및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면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온라인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판매중이며 향후 오프라인 쇼룸 오픈 및 입점, 글로벌 진출 등이 예정되어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