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14, 2025
Home미분류텐바이텐, MZ 오피스 라이프 담은 ‘넷마블스토어’ 캐릭터 굿즈 런칭

텐바이텐, MZ 오피스 라이프 담은 ‘넷마블스토어’ 캐릭터 굿즈 런칭

텐바이텐이 인기 IP 활용 캐릭터 상품으로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10×10)은 ‘넷마블스토어’를 온라인몰에 입점시키고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쿵야’,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 인기 IP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텐바이텐은 누구나 한 번쯤 만나봤던 추억의 게임 속 캐릭터 ‘ㅋㅋ(크크)’와 사회생활 만렙 ‘토리’의 오피스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인다.

젤펜, 클리어 스티커, 스트레스 볼, 메모패드, 목 쿠션 등 학교와 사무실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총 15종의 상품으로 준비됐다. 제품은 ‘오늘부터 갓생 산다’, ‘넵 알겠습니다’, ‘이게 되네?’, ‘카페인 부족’ 등 MZ 세대 직장인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문구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자극한다.

입점 기념 코멘트 이벤트도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생활 중 받은 스트레스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ㅋㅋ핸디선풍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바이텐 앱과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귀엽고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제품을 텐바이텐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올 5월에는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유명한 MZ 세대 인기 캐릭터 ‘양파쿵야’의 신상 굿즈 단독 선런칭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큰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텐바이텐(10×10)은 ‘10가지 상품에 10가지 서비스를 더해 100가지 이상의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의 취향 큐레이션 커머스다. 매월 한 가지 콘셉트로 베스트 브랜드를 큐레이션 하여 선보이는 ‘월간텐텐’, 1년에 단 3번 실시되는 대규모 정기 세일 ‘텐텐세일’ 등 실속 있는 프로모션과 감각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사랑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