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이 인기 IP 활용 캐릭터 상품으로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10×10)은 ‘넷마블스토어’를 온라인몰에 입점시키고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쿵야’,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 인기 IP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텐바이텐은 누구나 한 번쯤 만나봤던 추억의 게임 속 캐릭터 ‘ㅋㅋ(크크)’와 사회생활 만렙 ‘토리’의 오피스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인다.
젤펜, 클리어 스티커, 스트레스 볼, 메모패드, 목 쿠션 등 학교와 사무실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총 15종의 상품으로 준비됐다. 제품은 ‘오늘부터 갓생 산다’, ‘넵 알겠습니다’, ‘이게 되네?’, ‘카페인 부족’ 등 MZ 세대 직장인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문구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자극한다.
입점 기념 코멘트 이벤트도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생활 중 받은 스트레스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ㅋㅋ핸디선풍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바이텐 앱과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귀엽고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제품을 텐바이텐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올 5월에는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유명한 MZ 세대 인기 캐릭터 ‘양파쿵야’의 신상 굿즈 단독 선런칭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큰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텐바이텐(10×10)은 ‘10가지 상품에 10가지 서비스를 더해 100가지 이상의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의 취향 큐레이션 커머스다. 매월 한 가지 콘셉트로 베스트 브랜드를 큐레이션 하여 선보이는 ‘월간텐텐’, 1년에 단 3번 실시되는 대규모 정기 세일 ‘텐텐세일’ 등 실속 있는 프로모션과 감각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사랑받고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