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고피자, 인도네시아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간다리아 시티점’ 오픈

고피자, 인도네시아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간다리아 시티점’ 오픈

CGV와 합작 진출 후 5개월만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간다리아 시티점’ 오픈

1인 피자의 선두주자인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인도네시아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간다리아 시티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공략에 나섰다.  

지난해 10월 CGV와 함께 인도네시아에 첫 진출한 고피자는 현지 진출 5개월 만에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고피자 간다리아 시티점’을 오픈했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4위의 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떠오르는 거대 시장이자 경제의 중요 거점으로,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고 한류에 열광하는 MZ 세대들이 주요 소비층을 이루고 있어 시장성과 잠재력이 높은 나라다.

‘고피자 간다리아 시티점’은 인도네시아 남부의 대도시인 자카르타에 위치한 간다리아 시티몰에 입점했다. 간다리아 시티몰은 IMAX 영화관 및 Cinema XXI, 롯데마트 등이 입점해 있는 자카르타의 대표 쇼핑몰로,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한 만큼 고객 확보가 용이해 고피자만의 경쟁력을 선보이기 적합하다.

‘간다리아 시티점’의 주요 메뉴로는 고피자의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와 ‘페퍼로니마니아 피자’, ‘미트마니아 피자’가 있으며, 기존 인기 메뉴를 바탕으로 K-푸드 열풍을 접목한 ‘K-불고기 피자’, ‘K-치킨 피자’ 등 한국식 피자도 함께 선보인다. 이에 더해 ‘K-후라이드 & 양념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한국식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며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고피자의 임재원 대표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첫 진출 이후 현지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덕분에 5개월 만에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고피자의 제품력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K-푸드 열풍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장에서 많은 성장을 해온 고피자의 강점을 바탕으로 K-피자의 대표 주자로서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피자는 2019년 인도를 시작으로 2020년 싱가포르와 홍콩, 2022년 인도네시아에 진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현지화 전략을 통해 대표적인 K-푸드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국내외 18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