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0, 2025
Home미분류나우(nau),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시어서커 컬렉션’ 선보인다

나우(nau),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시어서커 컬렉션’ 선보인다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시어서커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름철 대표 원단으로 손꼽히는 시어서커는 울퉁불퉁한 요철감이 있는 표면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그 사이로 공기 흐름이 원활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나우는 친환경 소재인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해 순환과 지속 가능한 패션을 고려했으며, 최소한의 중량으로 제품을 설계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전속 모델 안효섭이 화보 속에서 트래블룩 아이템으로 선보인 ‘시어서커 반팔 셔츠’와 ‘시어서커 8부 팬츠’를 비롯해 반팔 티셔츠, 맨투맨, 하프 팬츠, 여성 전용 제품인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되어 있다.

컬렉션의 상의와 하의는 단독으로 입거나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고, 심플한 로고 자수로만 포인트를 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전개해 코디 어려움 없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 구김이 적어 가방이나 캐리어에 보관 후에도 다림질 없이 바로 입을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나우 관계자는 “지난해 남성용으로만 선보였던 컬렉션을 남녀공용과 여성용으로 확대하고, 기본 셔츠부터 여성용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보였다”며 “친환경 소재로 나우만의 가치를 더하면서 시어서커의 장점을 더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올해 컬렉션 역시 완판에 가까운 지난해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