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10월부터 까사미아 압구정점을 ‘청담 르엘’ 전문 상담관으로 지정, 해당 단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청담 르엘’은 오는 11월 입주가 시작되는 강남구 청담동의 1천 3백세대 아파트로, 입주가 시작되기 전부터 분양가가 1년 전 대비 두 배 이상 뛰어오르는 등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공략하고자 전문 상담관을 마련, 해당 매장에서 ‘까사미아(CASAMIA)’와 ‘마테라소(MATERASSO)’, ‘쿠치넬라(CUCINELLA)’ 등 신세계까사의 주력 브랜드를 통합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수요를 끌어당긴다는 방침이다.
먼저, VR 시스템을 활용해 전문 상담 직원이 청담 르엘 실제 도면으로 구현한 공간에 까사미아의 ‘캄포 구스’ 소파, 마테라소의 ‘헤리티지’ 매트리스 등 인기 가구를 직접 배치하며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이는 실측 등의 과정 없이도 공간 규모에 맞는 가구를 가늠하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톤앤무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쉽고 빠르게 결정할 수 있다. 또, 전문 상담관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기본 10% 입주 할인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고,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상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전문 상담관만의 특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