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19, 2026
HomeDaily NewsChannel한화커넥트, 서울역 ‘커넥트플레이스’ 3층 리뉴얼...F&B 강화

한화커넥트, 서울역 ‘커넥트플레이스’ 3층 리뉴얼…F&B 강화

한화커넥트(대표 김은희)가 운영하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이 새해를 맞아 3층 스테이션존의 대대적인 새 단장을 마치고 새로운 식음(F&B)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휴식’을 핵심 콘셉트로 설정해 기차 여행객은 물론 인근 오피스 직장인과 지역 주민이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강력해진 F&B 라인업이다. 한화커넥트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와 건강식 전문 브랜드 ‘프레퍼스’를 신규 유치해 서울역을 찾는 고객들의 미식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먼저 프리미엄 카페 수요를 반영해 문을 연 ‘테라로사’는 기존 인기 메뉴 외에도 서울역점만의 차별화된 단독 메뉴를 판매한다. ‘플랫폼 서울 블렌드’ 원두를 비롯해 ‘플랫폼 서울 퀸아망’, ‘플랫폼 서울 커피 퀸아망’ 등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경쟁력을 높였다. 오픈을 기념해 음료 구매 고객에게 드립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에 따라 건강식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입점한 ‘프레퍼스’는 바쁜 직장인과 이동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그릴드 치킨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그릴드 치킨 클럽 샌드위치, 콥 샐러드, 무지방 그릭 요거트 등은 서울역점 한정 메뉴로 운영돼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로써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기존 태극당, 밀본, 땀땀, 호우섬 등 인기 맛집에 이어 테라로사와 프레퍼스까지 가세하며 더욱 탄탄하고 다채로운 미식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단순한 이동 거점을 넘어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 유치에 힘썼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공간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