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Channel무신사,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단독 입점

무신사,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단독 입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공식 입점한다. 띠어리가 국내 온라인 유통망에 입점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띠어리는 매 시즌 우아한 미니멀리즘 콘셉트로 혁신과 스타일, 진정성이 담긴 세련된 의류를 친환경적인 공법으로 제작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시즌에는 무신사 주 고객인 10~2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띠어리 패딩, 코트, 팬츠 등의 인기 상품들을 먼저 선보인다. 특히 띠어리가 최초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출시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콜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무신사는 12월 27일까지 띠어리 2020 F/W 신상품 5% 할인 쿠폰을 무신사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또 띠어리 로고 토트백을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