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22, 2025
Home미분류우리골프 ‘12000클럽’, 회원 대상 여행레저 혜택 위해 플러스앤과 업무협약

우리골프 ‘12000클럽’, 회원 대상 여행레저 혜택 위해 플러스앤과 업무협약

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대표 권창용)는 플러스앤 (대표 이재형)과 지난  28일  ‘12000클럽’ 회원 복지 연계와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9일 밝혔다.

플러스앤은 1995년 창립한 여행레저 기업으로 국내 기업의 사내 여행복지 서비스 시장을 선도해온 회사다. 전국의 리조트와 호텔, 온천, 휴양소, 체련장 등 1,000곳 이상의 숙박 및 레저시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자체 운영 시설로 프리미엄 캠핑 리조트인 스테리움 제천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독 위탁 운영 시설은 제주 마레보 리조트와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등을 운영한다. 또 약 100여개의 주요 그룹사 및 공기업의 휴양 레저 관련 복지몰을 운영해 회원사 직원들의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러스앤과 우리골프는 ‘12000클럽’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하게 된다. 특히 전국 특급 호텔 저가 이용, 플러스앤 운영 시설 특가 이용 등 골프를 즐기는 회원에게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우리골프 권창용 대표는 ” 플러스앤과의 협약을 통해 유사 서비스와 비교 불가한 회원 혜택을 선점하게 되었다. 지방이나 제주도에서 숙소에 대한 고민이 많은 회원들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를 환영한다.”고 말했고 플러스앤 이재형 대표는 “여행 레저 사업과 골프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고품격 골프 멤버십 ‘12000클럽’과 협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2000클럽은 필드와 스크린골프 구분이 없이  홀인원 축하금 지원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KPGA, KLPGA 대회 후원, 헬스케어, 클리닉, 코스메틱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예정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