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김현주, 데뷔 20년차에도 ‘여전한 우아美’ 돋보인 화보 공개

김현주, 데뷔 20년차에도 ‘여전한 우아美’ 돋보인 화보 공개

타하리, ‘매일이 리즈’인 김현주와 함께한 헤비 아우터 선보여

배우 김현주가 화보를 통해 한결 같은 고혹미를 뽐냈다.

화보 속 김현주는 허리선이 살짝 들어가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구스다운 코트를 걸치는가 하면, 블랙 플리츠 스커트와 롱부츠에 올해의 메가 트렌드 아이템인 무스탕 코트를 걸쳐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룩을 연출해 한 겨울에도 끄떡없는 헤비 아우터를 제안했다.

화보 속 김현주가 착용한 아이템은 뉴욕 유명 디자이너인 ‘엘리 타하리(ELIE TAHARI)’와 CJ오쇼핑이 만나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타하리(TAHARI)’의 제품이다. 지난 달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에 이어 이번 달 시크한 스타일의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

이번 화보 속 헝가리 구스다운 코트는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부드러운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활동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다. 인조 무스탕 코트는 카라, 포켓, 소매 부분에 에코퍼 배색을 더해 겨울철 따뜻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디자이너 ‘엘리 타하리’의 정교한 테일러링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화보 속 김현주가 착용한 타하리 제품들은 오는 11월 14일 수요일 저녁 7시 35분부터 8시 45분까지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코트는 론칭 기념 방송 전 CJmall에서 주문시 5%할인 받을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