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 2025
Home미분류커버낫, 무신사스토어서 일 매출 1억원 돌파

커버낫, 무신사스토어서 일 매출 1억원 돌파

신학기 발맞춰 출시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백팩 출시 3주 만에 1천 장 판매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는 시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일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커버낫이 2019년 S/S 시즌 1차 정식 딜리버리 발매 직후 3주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 약 2만 건 이상 주문량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알려렸다. 앞서 지난 2018 F/W 무신사 스토어 일 매출 1억원을 돌파한 바 있는 커버낫은 이번 S/S 컬렉션에서도 높은 실적을 보이며 뚜렷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백팩은 지난달 28일 출시 직후 1000개 이상 판매 돌파하며 신학기 시즌을 맞아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수납 구조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이 좋다. 이 밖에도 데이팩, 메신저백, 페니백, 사코슈백 등 직장인과 10~20대 누구나 착용 가능한 가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한편 커버낫은 2019 S/S 시즌 테마인 ‘Rainbow Lounge’ 룩북과 영상을 공개하고 컬렉션 제품들을 무신사와 배럴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를 시작했다. 특히 무신사 ‘2019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이번 트레블러 가방 컬렉션 라인업의 다양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무신사 스토어 김남규 MD팀장은 “커버낫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매년 좋은 반응를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무신사는 커버낫의 다양한 신제품과 소식을 무신사 고객들이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