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 전혜진)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쁘띠 메종 성수(Petit Masion Seongsu)’를 오픈했다.
쁘띠 메종 성수는 로라로라의 아이코닉 큐레이션 스토어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메종 드 로라’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과 프렌치 스타일의 집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해당 매장은 시즌마다 새로운 계절의 무드와 로라로라만의 감성을 큐레이션한 특별한 공간으로 변주를 주어 신선함을 유지할 계획이다.
성수점의 첫번째 챕터는 ‘여름의 티셔츠’를 주제로 했다. 브랜드 인기 제품인 ‘masion de rola’ 티셔츠를 비롯해 그래픽 티셔츠를 중심으로 브랜드 모델인 장원영이 착용한 베스트 아이템들로 매장을 구성했다.
또한 베스트 티셔츠 2종과 시그니처 캐릭터인 ‘로레빗(Rorabbit)’ 키링을 스페셜 패키지에 담은 섬머팩을 성수 스토어 한정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로라로라는 올해 오프라인 확장에 속도를 낸다. 로라로라는 현재 한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스타필드 수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11개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용산 아이파크몰, 커넥트현대 청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올해 백화점 1곳, 직영점 1곳을 출점할 계획이다.
국내 유통 확장 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일본 2030세대 여성 고객들의 팬덤이 두텁다. 이에 로라로라는 지난 6월 오사카 다이마루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 9월에는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신규 매장 오픈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공식 오픈일인 7월 11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오전 11시에는 티셔츠와 스윔웨어, 블라우스, 액세서리 등의 주간 아이템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하는 오픈런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종드로라 스페셜 쇼퍼백’과 장원영 포토카드를, 5만원 이상 구매시 하트 레이스 스트랩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성수동 메인 상권인 연무장길에서 선보이는 ‘쁘띠 메종 성수’는 로라로라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낸 공간으로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